압구정역 맛집 무탄 중식당 원격 줄서기 예약방법 , 카페 노티드 청담 도넛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역 맛집 무탄 중식당 원격 줄서기 예약방법 , 카페 노티드 청담 도넛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맛집 이슈

by 코코주인 2022. 3. 29. 00: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코주인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역 맛집 후기 무탄 중식당 원격 줄서기 예약방법과 카페 노티드 청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줄서는 식당에서 소개해준 무탄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압구정역 맛집 무탄 중식당

무탄 중식당의 위치는 압구정역에서 2번출구로 내려서 골목따라 쭉 걸어서 가다보면 씨유옆쪽 5분정도 거리 내에 있습니다. 

 

 

예약방법은 테이블링이라는 어플을 깔아서 회원가입 후 무탄검색을 하고 무탄을 눌러서 들어간 뒤, 원격 줄서기를 눌러줍니다. (어플로 하지않으면 직접 매장가서 키오스크에서 예약대기를 누르고 한참을 기다려야한다는 사실 ㅠ)

 

그러면 이렇게 매장 앞 키오스크에 노출되는 대기확정 코드번호를 눌러달라고 적혀있고, 현재 내 순서가 나옵니다.

 

줄기다리는 순서는 옆에 새로고침버튼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계속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코드번호는 매장 입구를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키오스크를 보면 코드번호가 있고, 그걸보고 어플에 옮겨적으면 됩니다!

무탄 키오스크

 

키오스크에 있는 코드번호를 적고나면 화면이

이렇게 바뀝니다!

 

그 후에 순서가 올때까지 기다려봅니다.. (저는 제 대기 순서가 15번째였는데 5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간거같습니다! 10분에 3팀정도 빠지는 느낌인데 마지막에 앞에 두팀남았을땐 좀 더 걸린 느낌..?)

 

순서는 대기 번호로 매장 안에서 불러줍니다. (순서가 다와가면 키오스크 있는 쪽에서 대기하다가 번호가 불리면 가서 대기번호를 불러주고 안내를 받으면 됩니다!)

무탄 입구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 우연히 줄서는 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보게돼서 찾아 가보게 됐는데요..!

 

먹느라 바빠서 메뉴판은 찍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

 

자리를 안내받고 가면 이렇게 차려져있습니다. 마스크 포켓도 있고 밑반찬? 으로 나온건 단무지랑 짭짤한 가루가 들어간 땅콩에 아삭아삭한 무? 김치? 사이의 느낌에 뭔가가 있는데 맛있습니다! 먹기전부터 기대중..

 

 

무탄 가리비 짬뽕

가리비 짬뽕입니다! 뭔가 찐한 국물인데 부담될정도로 자극되지는 않는?? 그래서 배부를 때까지 국물에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국물에 밥말아먹고 싶은 맛이였지만 배불러서 하지는 못했네요.. 같이 들어간 오징어랑 가리비도 너무 맛있습니다! 가격은 18,000원 이였습니다!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은 찾아봤던거랑은 다르게 양이 꽤 많았다고 느껴졌습니다!

특히, 안에 들어간 스테이크는 진짜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 트러플은 처음먹어봤는데 뭔가 매운맛 빠진 와사비맛??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가격은 28,000원 이였습니다!!

 

 

마카롱 멘보샤 3p

마카롱 멘보샤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새우가 가득가득해서 겉바속촉이 확실합니다!

멘보샤는 여기서 처음먹어봐서 되게 신기했어요 가격은 21,000원 이였습니다!!

다 맛있었지만 둘이서 치킨 하나도 다 먹지못하는 저희는 금방 배부른 탓에 메뉴를 두개만 시킬껄 하는 후회도 있었습니다..!

 

한번 쯤 가보길 잘한 맛집같아요 추천합니다!!

 

카페 노티드 청담점

후에 저희는 노티드에서 도넛을 포장하려고 노티드로 갔습니다!!

노티드 청담점이 그나마 가까워서 무탄에서 걸어서 15분정도?? 걸린거같습니다

 

앞에 사진은 찍진 못했지만 웨이팅이 길다고 들어서 들어갈때 걱정하면서 갔는데 생각보다 앞에 5명?? 정도 밖에 없어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노티드 카페
노티드 카페
노티드 카페

저희는 도넛이 유명하다고 해서 우유 생크림 도넛2개랑 클래식 바닐라 도넛, 카야 크로와상을 포장해서 왔습니다!

가격도 되게 저렴하더라구요!

우유생크림도넛이 하나에 3,500원 바닐라 도넛은 하나에 3,000원 카야크로와상은 4,300원 이였습니다!

 

우유생크림도넛, 클래식바닐라도넛
카야크로와상

개인적으로는 우유 생크림 도넛이랑 카야크로와상이 진짜 맛있었어요! 우유 생크림 도넛은 엄청 달달한데 안에 우유 생크림이 진짜 부드러워서 우유랑 같이 먹으니깐 진짜 디저트로 좋더라구요!!

크로와상도 진짜 맛있습니다.. 안에 카야잼?? 같은게 너무 잘어울려서 부담되는 맛 하나도없이 먹기가 좋았습니다. 우유 생크림 도넛이랑 카야크로와상 사러 또가고 싶은 심정..!

 

압구정 갈일 있으면 또 갈거같아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버튼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