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신곡 발매, 음악중심 무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신곡 발매, 음악중심 무대

연예 이슈

by 코코주인 2020. 4. 4. 21:23

본문

반응형

임영웅 신곡

3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가 이날 오후 3시 기준 벅스, 소리바다,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밖에 업계 1위와 2위를 달리는 멜론과 지니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 1위 사정권에 들어와 있습니다.

매니지먼트사 뉴에라 프로젝트는 "임영웅은 트로트 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신곡 발표와 동시에 음원 종합차트 최상위권을 휩쓰는 저력을 발휘했다"고 자랑했습니다.

신곡을 발표한 임영웅을 위해 '내일은 미스터트롯' 동료들의 지원사격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의 선인 영탁은 본인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우리 웅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멜론 톱100 6위 입성을 축하한다. 왜 내가 뿌듯하다냐. 니가 바로 역사다"라는 멘트와 함께 자신이 직접 부른 '이제 나만 믿어요'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이찬원과 장민호 또한 자신의 소셜미디어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임영웅을 응원했습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이다.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쳤습니다.

조 작곡가는 "우승곡이라는 부담도 컸지만 그만큼 많은 고민과 분석을 거쳐 임영웅이 빛날 수 있는 곡을 썼다. 또한 2030 세대에게도 애창곡이 될 수 있는 젊은 트로트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 곡을 통해 임영웅이 많은 사랑을 받고 앞으로 음악 활동하는 데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며, 언제나 꽃길만 걷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임영웅 음악중심

임영웅은 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이날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에 선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롭고 진정성 가득한 목소리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 보는 이들에게 깊고 커다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방송 이후 ‘쇼 음악중심’ 네이버TV 채널에 업로드된 임영웅의 무대 클립 영상은 네티즌들의 관심에 힘입어 공개 1시간 만에 조회수 15만뷰를 돌파했으며 20만뷰를 향해 순항 중입니다. 금일 출연한 타 아티스트들과 비교해도 단연 압도적입니다.
 
하트와 댓글 수 또한 각각 1만 개, 4000개에 벌써 도달했을 만큼, 임영웅은 대세 중의 대세다운 독보적인 저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제 나만 믿어요’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이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출처-뉴시스,일간스포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