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임영웅 출연 방송, 출연 예정 방송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월 임영웅 출연 방송, 출연 예정 방송

연예 이슈

by 코코주인 2020. 4. 21. 00: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코주인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임영웅 씨의 출연 방송과 출연 예정인 것 들을 모아봤습니다!!

 

본 기준은 현재 알려진 것이고, 4월 기준입니다.

 

 

1. 라디오스타(4월 1일,  4월 8일)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출연

임영웅 라디오스타

첫 번째는, 라디오스타입니다.

 

라디오스타에선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출연했습니다!!

 

임영웅은 라디오스타에서 얼굴 흉터 수술을 고민했던 사연과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임영웅은 노래 연습 외에 표정 연습도 많이 하는 이유에 대해 “초등학교 때 넘어져 (뺨을) 크게 다치는 바람에 30 바늘을 꿰맸다. 움직일 수는 있지만 자연스럽게 웃으려면 한쪽 뺨에 힘을 더 주어야 한다”라고 털어놨습니다.

 

흉터 성형까지 고민했다는 그는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은 흉터도 좋다고 하시더라. 그래서 아직은 그냥 놔두려고 한다”라고 했습니다. 

또한 임영웅은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팬층이 주로 60~70대분들이기에 점잖고 겸손한 이미지로 가려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노잼’이 되지 않았나 싶다”라고 분석하며 웃음을 터트리고 팬들이 친근한 표현으로 ‘반존대’ 말투를 좋아해 준다며 팬분들에게 공손하게 대하다가 "손 좀 줘봐"라고 말하는가 하면, "아들처럼 손주처럼 생각해 주시고 젊게 살고 싶으면 오빠같이 생각해 주세요"라 선보였고 이에 김구라는 “실버 유머에 강하네!”라며 칭찬했습니다

 

 

 

 

2.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4월 2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정동원, 김호중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두 번째는,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방송에서 룰은 TOP7이 시청자에게 전화를 받고 신청곡을 받아서 노래방 100점을 받아야 경품을 주는 룰이었습니다.

 

하지만 2화부터는 100점을 무조건 받아야 가 아니라 전 점수보다 높게 받으면 경품을 받는 룰로 바뀌었습니다!

 

쉽게 예를 들면, 첫 번째 신청곡 하신 분은 무조건 받고 그다음부터는 앞에서 나온 신청곡 점수 중에 최고점을 받으면 신청자가 경품을 받으며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임영웅은 이 프로그램에서  미워요, 그 겨울의 찻집, 데스파시토, 상사화 등을 불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노래들을 부를 것으로 보아 기대가 됩니다!!

 

 

 

 

3. 쇼 음악중심(4월 4일, 4월 11일)

임영웅 4월 4일 음악중심

세 번째는, 쇼 음악중심입니다.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 음악프로그램 무대 최초 공개를 4월 4일 음악중심을 통해서 진행했습니다.

 

이후 임영웅은 4월 7일 더 쇼 4월 8일 쇼챔피언  4월 12일 인기가요에 나오면서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4. tv조선 뉴스 9 (4월 10일)

tv조선 뉴스9 임영웅

네 번째는, 뉴스 9입니다.

 

임영웅은 이렇게 좋은 성적에 대해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며 처음에 음원차트 6위로 진입했는데 트로트 가수가 이렇게 차트에 진입한 게 처음이라고 하더라. 너무 놀랍고 감사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멜로디와 가사를 너무 잘 써주셨다며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트로트와 발라드 사이를 오간다는 평에 임영웅은 팝 트로트 장르다. 트로트이면서도 발라드의 감성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곡이고 그러다 보니 폭넓은 연령층 분들이 공감을 해주신다. 같이 인생을 살아온 남편이 불러주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는 분들도 계신다. 실제로는 어머니나 팬들을 생각하며 부른다고 말했습니다.

 

해외에서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임영웅은 해외 활동은 코로나 19 때문에 불투명하다면서도 해외 팬들의 반응은 SNS 디렉트 메시지로 오고 있지만 영어를 못해서 확인을 못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하며 웃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막 시작하는 가수인만큼 책임감이나 자부심을 느낄 단계는 아니라고 생각한다면서도 더 열심히 활동을 한다면 트로트가 어른들만 좋아하고 특정 연령만 좋아하는 장르가 아닌 전세대를 아우르는 장르가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말했고, 또 다른 신곡을 준비를 하고 있냐는 앵커의 말에 어떠한 곡들을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은 있지만 아직 준비는 안 하고 있다고 말하며 마쳤습니다.

 

 

 

 

5. 뭉쳐야 찬다(4월 12일, 4월 19일)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뭉쳐야찬다 임영웅

다섯 번째는, 뭉쳐야 찬다입니다.

 

임영웅은 '임메시'라 불릴 만큼 출중한 축구 실력을 뽐냈습니다.

 

안정환 감독이 아까 족구 할 때 보니까 왼발을 잘 쓰더라라고 하자, 임영웅은 왼발잡이라고 알렸다. 안 감독은 그럼 오른발을 봐야 한다. 라며 테스트에 나섰고 임영웅은 어색한 듯 헛발질을 했습니다.

 

하지만, 왼발의 경우 허벅지 트래핑 후 킥으로 연결하는 스킬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며 특출 난 운동신경을 보여주었습니다.

 

임영웅이 능수능란하게 공을 다뤄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 뒤, 본 경기 때도 축구장을 뛰어다니며 전천후 플레이어로서 존재감을 발휘했습니다.

또 부상투혼까지 발휘했습니다. 잠시 휴식 시간을 갖던 중 팀원들은 임영웅의 무릎 부상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고, 격렬한 수비 도중 무릎이 까였던 것 때문에 모두 걱정하였지만 임영웅은 괜찮다고 웃으며 에이스의 품격을 엿보였습니다.

 

 

 

 

 

여기서부터는 방송 예정인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4월 26일 끼리끼리 방송 예정 임영웅 영탁 출연

끼리끼리 임영웅


2. 4월 30일 밥 블레스 유 2 방송 예정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출연

밥블레스유2 임영웅


3. 4월 30일 아는 형님 녹화 후 5월 중 방영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정동원, 김호중 top7 다 출연

아는형님 로고

4. 4월 중 77억의 사랑 임영웅, 영탁 출연

https://odissue.tistory.com/74

 

77억의 사랑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게스트 출연 확정 방송은 언제쯤?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선(善) 영탁이 '77억의 사랑'의 게스트로 출격합니다. JTBC '77억의 사랑'을 담당하고 있는 황교진 CP는 6일 OSEN에 "임영웅, 영탁과 녹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K-트로트에 대한 이야..

odissue.tistory.com

 

 

 

포스팅 관련 링크

https://odissue.tistory.com/68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신곡 발매, 음악중심 무대

3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가 이날 오후 3시 기준 벅스, 소리바다,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밖에 업계 1위와 2위를 달리는..

odissue.tistory.com

https://odissue.tistory.com/64

 

미스터트롯의 맛 내용(3월 26일 방영), 임영웅 우승 특전곡 공개

2020년 3월 2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에서는 진·선·미의 평화를 되찾은 일상과 함께, 트롯맨 14인의 포복절도 MT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탑7은 장민호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MT 장..

odissue.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